|
|
|
|
 |
 |
|
[사내소식]2002년 12월 친절교사 담청 안내 |
2003-01-10 |
|
 |
1. 목적
- 우수 교실 관리 사례 개발을 통한 고객의 니즈 파악
- 내부 고객의 CS 마인드 형성 및 사기 진작 효과 기대
- 고객만족의 마인드 고취 및 행동화를 위한 동기부여
- 고객으로부터 평가받는 전사원 CS 도우미화
2. 대상
- 사업부 전교사
3. 실시시기
- 2002년 12월 1일 ~ 2002년 12월 31일 [ 31일간]
4. 지급 기준
- 각 지역국 내에서 회원의 친절교사 추천이 가장 많은 교사
- 지역국별 친절교사 1인 선정
5. 포상
- 친절 순금 심볼 지급
- 인사고과 가산점 부여
- 1월 앤 장원 친절 사례내용 게재
6. 결과내용
- 동부산지역국 부 산 진 송영경 교사
- 서부산지역국 부산사상 장삼수 교사
- 울 산지역국 울산남부 안승미 교사
- 경 남지역국 거 제 김미선 교사
- 호 남지역국 전주덕진 고형숙 교사
축하 드립니다.
|
|
 |
 |
|
|
|